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파레서피 블레미쉬 효소 파우더

내돈내산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1년정도 써오고 있는 제품입니다

각질제거도 되고 피부가 부들부들해지고 환해지는 느낌이라서

잘 쓰고 있습니다

 

 

 

블레미쉬 효소 파우더 클렌저는

호두껍질가루와 쌀가루로 이루어져 있어요

 

100원 동전정도 가루를 손바닥에 부은 후

물을 소량 섞어서 얼굴에 마사지 해주면 되는데요

 

하고 나면 피부가 부드러워지고 환해져서

기분이 좋아져요

 

 

이번에 올리브영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28,800원이었고

2만원이상은 무료배송이었습니다

 

28,800원에

효소 파우더 클렌저가 2개 들어있었습니다

 

그리고 사은품으로 아래 그림처럼 3가지 사은품이 같이

동봉되어 왔습니다

 

마시마로 굿즈~!!!

사은품으로 왔는데요

 

아래 그림보시면 사은품3종과 효소파우더2개

요렇게 택배로 왔어요 ㅎㅎ

효소 파우더 2개

사은품으로 파우치 

손거울

스티커

이렇게 왔습니다

 

개인적으로 파우치가 가장 마음에 드네요 ㅋㅋㅋ

 

파우치입니다

귀여운 마시마로가 있어요 ㅎㅎ

부들부들한 재질로 겨울에 써야할것같은 느낌이 듭니다 ㅋㅋㅋ

 

손크기보다 크고

생각보다 내용물이 많이 들어갈것 같아요

 

손거울 입니다

뒷면에 동그란 거울이 부착되어있어요

 

스티커입니다

핸드폰뒷면에 붙이라고 주는것 같던데

개인적으로 스티커는 쓸일이 없을 것 같아요

 

 

제가 구매한 블레미쉬 효소 파우더는 광채를 위한 클렌저라고 합니다

블레미쉬(광채)

 

이외에도 2가지 효소 파우더 클렌저가 더 있더라구요

가지(보습),

티트리(진정)

 

다음번엔 가지랑 티트리를 써보고 싶어지네요 ㅎㅎ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