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파이브가이즈 여의도점에 다녀왔습니다

 

평일이라서 점심시간인데도 30분정도 웨이팅 했어요 ㅎㅎ

 

저는 파이브가이즈 도착하고

테이블링 앱을 통해서 원격줄서기 신청해주었어요

그런데 주말에는 사람이 많다고 하니

꼭 파이브가이즈 도착하기 전에

원격줄서기 신청해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ㅎㅎ

 

파이브가이즈

 

저는 남편이랑 같이 갔는데 남편이 주문하는 곳에서 기다리고

저는 바로 앉을 자리를 모색하기 시작했어요

 

평일이지만 사람들도 가득 차서 자리 기다리는게 보통일이 아니더라구요

30분정도 기다리니까 자리가 났어요 ㅜㅜ

 

자리가 없을 때는 포장해서 푸드코트쪽에 가서 먹으면 된다고 안내해주시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남편이 제로콜라를 좋아해서

무료 리필도 해야하니까 매장에서 먹고 싶었어요 ㅋㅋㅋ

 

 

햄버거가 나왔습니다

 

둘다 치즈버거로 주문했어요

패티가 2장이여서 크더라구요 ㅎㅎ

 

치즈버거2개,제로콜라,감자튀김,쉐이크 주문하니

4~5만원정도 나오네요;;;

 

치즈버거

 

치즈버거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ㅎㅎ

또 먹고 싶어지네요

 

 

땅콩기름에 튀긴 감자튀김

 

감자튀김은 묵직하니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땅콩기름에 튀겨서인지 

먹는데 무거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쉐이크

 

쉐이크는 그냥 쉐이크 맛이었어요...

제로콜라랑 먹는게 더 꿀맛 ㅋㅋㅋ

 

사람들이 쉐이크에 감자튀김을 찍어서 먹길래

저도 따라서 먹어봤는데요

개인적으로 제 입맛에는 별로였어요 ㅋㅋㅋ

 

 

저는 임당산모여서 탄수화물과 당섭취를 줄여야하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치즈버거 1/2 먹고

감자튀김 20개정도 먹고

제로콜라 종이컵한컵정도 마시고

쉐이크는 두모금 맛만 봤어요 ㅎㅎ

 

식후 2시간후 혈당체크해보니 106으로 수치인 했어요 ^^

120미만으로 나와야 정상입니다

 

파이브가이즈 여의도점에서 햄버거 먹은 후

지하2층 돌아다니면서 구경하다가

제가 좋아하는 딸기 조각 케잌이 보이길래 하나 주문했어요

 

아래 왼쪽에서 4번째 딸기 조각 케잌

 

사진에서 하단 왼쪽에서 4번째에 있는

딸기 조각 케잌 1개 주문포장했어요

9,500원;;;;;;;;;;;;;;;;;;;;; 비싸더라구요

 

한강가서 먹으려고 주문해보았습니다 ㅋㅋㅋ

 

한강

 

파이브가이즈 여의도점 근처 한강에 가려고 했는데

첫번째 주차장에서는 만차더라구요

 

평일인데도 만차라니;;; 엄청나더라구요

두번째 주차장으로 와서 주차했어요

 

한강에서 돗자리 펴놓고 

지나가는 유람선을 바라보며

딸기조각케잌을 1/3 먹었습니다

 

아기 낳기 전에 

파이브가이즈도 가보고

한강도 봐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아기 낳으면 외출이 어렵다고 해서

움직일 수 있을 때 다녀야겠습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