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싱가포르 여행후기5입니다

낮에는 숙소근처에서 밥먹고 쉬었어요

저녁은 MBS(=마리나베이샌즈) 건물에서 구경하다가
푸드코트에서 간단하게 먹구요

푸드코트
30S$ 정도 했던거같아요

밥먹고나서 저녁9시 리버크루즈를 타러 지하철로 총 20분걸려서 배타러 왔어요


리버크루즈는 와그라는 앱에서  2인 47,430원 주고 예매했어요
와그앱 모바일큐알을 hooters식당 앞에 있는 매표소에 보여주면 티켓을 줍니다

리버크루즈
월~목 저녁 9시에 매표소 끝나고
금토일 저녁 10시까지 탑승이래요

여기는 리버크루즈 배타는 곳이에요 매표소 바로 옆입니다
야경이 너무 멋지더라구요
티켓 ㅎㅎ
마리나베이샌즈호텔도 보이네요

리버크루즈는 40분동안 한바퀴도는데 야경이 너무 멋졌습니다

저는 9시에 배를 타서 마리나베이샌즈호텔 분수쇼를 배에서 못봤어요 ㅎㅎ
8시30분에 타면 배에서 구경하실 수 있을거에요

배타고 나서 도보5분거리에 녹차아이스크림가게가 있는데요
너무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TSUJIRI 녹차아이스크림음료
맛있어요 ㅎㅎ
또 먹고 싶네요

1개 8S$
한국돈으로 8,000원정도

저는 녹차를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